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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천4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서비스의 진화, 민원 대기시간 알림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2021.07.19  11:3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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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서비스 안내, 민원대기 현황 및 시간 안내 등으로 민원인 편의 도모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건호)에서는 7월 19일(월)부터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 대기시간 알림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서비스는 방문 민원인들이 필요한 민원 서비스의 맞춤형 안내와 대기시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이 서비스를 위해서 방문민원을 대상으로 하는 민원서비스에 대한 매뉴얼을 새롭게 마련하였으며 이 매뉴얼은 방문 민원인들의 안내를 위한 안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민원 대기시간 알림서비스는 민원인이 행정복지센터를 들어오는 입구에서부터 창구까지 직원들의 안내를 받아 민원인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어디 창구에서 어떤 서비스를 얼마만의 대기시간 안에 몇 번째 순서로 제공받을 수 있는지를 안내해주기 때문에 다수의 민원인이 방문하는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의 민원혼잡을 줄여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건호 동장은 “항상 친절과 정성을 담은 맞춤형 민원서비스로 시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행복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정성 어린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면 시민이 감동하고, 그 감동이 다시 공직자에게 돌아가는 선 순환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성필 기자 sip6318@hanmail.net

<저작권자 © 보령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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