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설맞이 충남 농산물 선물세트 판촉행사 열려

기사승인 2021.01.26  11:08:10

공유
default_news_ad1

- 충남연구원 농업6차산업센터, 도내 안테나숍에서 우수 가공식품 판매

충남연구원(원장 윤황) 부설 충남농업6차산업센터가 도내 우수 농산물 가공식품만을 엄선해 ‘설 명절 선물세트 판촉전’을 오는 2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촉전은 도내 3군데 안테나숍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안테나숍인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천안),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대전), 롯데아울렛 부여점(충남향토특산물관)에서, 온라인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온라인 구매는 오는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는 도내 15개 시·군에서 99곳이 참가하여 건강보조식품, 주류 등 총511개의 다양한 농특산물 가공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윤황 충남연구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많은 농어민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요즘, 충남의 우수 농산물을 활용한 선물세트로 가족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우리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복한 명절을 보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지역 안테나숍은 도내에서 생산되는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가공하여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상설 매장으로, 웰빙과 건강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매년 구매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성필 기자 sip6318@hanmail.net

<저작권자 © 보령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